*소름 주의* 민속촌에 감당 못할 초딩들이 있다! 멘붕 온 펭수 썰.txt | 에피소드 13 본문

민속촌,한국민속촌,민속촌펭수,민속촌펭귄,초딩,민속촌 초딩,소름,소름주의,주의,멘붕,썰,펭수 멘붕,펭수 썰,펭수짤,펭수움짤,펭수,자이언트 펭귄,펭귄,펭수 유튜브,자이언트펭,펭하,펭짤,자이언트 펭tv,펭tv,연습생,EBS,방송국,펭펭,펭수춤,펭수댄스,댄서펭수,댄서펭귄,펭귄댄스,펭귄춤,펭수,펭덕,펭수gif,귀여운펭수,화난펭수,펭수매니저,펭귄매니저,펭수 김동준,펭수달력,펭수달력예약,펭수굿즈,펭수다이어리,펭수정체,펭수배경화면,펭수실물,펭수스파오,펭수얼굴,펭수정체김동준,성우김동준,플린,플린김동준,플립김동준,펭수인형,펭수인형탈,펭수피규어,펭수키링,펭수노래,펭수인사,펭수하이,펭수눈물,펭수박수,펭수비트박스,펭수헤드셋,펭수입,펭수배,펭수엉덩이,펭수발,펭수손,펭수팔,펭수눈,펭수볼,펭수화이팅,펭수정색,펭수표정



오늘 펭수 컨셉 무엇?

민속촌 방문 기념 훈장님 코스프레

펭- 하-

오늘은 펭수가 SNS에서 유명한 한국민속촌에 왔다네!

엣헴

오늘 펭수가 찾은 곳은 한국민속촌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메카

따뜻한 봄날을 즐기기 위한 관람객들로 북적이는 곳

펭수도 왔다!

안녕하시게들

에헷헴

에헷헴

안녕하시게

펭귄 한 명(?) 주시옵소서

직원: 펭귄 몇 살이에요?

10살입니다

펭귄 2만원이에요

할인 안돼요

새여서

왜요?

(팩트 폭행) 새는 할인 안돼요 사람만 할인 돼요

조류 전용 요금 없음

당황 억울

펭귄 차별해도 되는 겁니까!!

민속촌 안에 들어가면 펭귄 취급 해드려요

알겠습니다

민속촌 이용 TIP

새(조류)는 할인이 안 됨(뽀로로는 주목하시오)

들어가자!

훈장 펭수 민속촌 입장

슬슬 리듬 타는 리듬펭수

둠칫 x3

국내산 추임새 '엣헴'

(신남) x2

엣헴 x4

신이나 x2

엣헴 x2

신이나 x2

어이 x4

(몸에 좋은) 국내산 깨방정을 떠는 펭수

춍춍춍

(이때) 펭수를 쫓아오는 한 무리

왜 따라오시는 겁니까?

좋아서요

다짜고짜 저 어때요?

예뻐요

저 예뻐요?

소녀팬의 관심 +!을 획득하셨습니다

좋습니다. 악수 한번 합시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게??

5월에 건네는 새해 인사

피리 부는 펭수야 따라와

뿌르르 삐삐삐 삐삐삐

펭수는 그 피리를 불지 말았어야 했다

인기를 얻으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어린이들의 마음 훔친 너란 펭귄 마성의 펭수

{뜻밖의] 이건 구독자 홍보 기회?!

펭수 말에 홀린 듯

'너튜브'를 구독하는 아이들

진짜 한다?!

여러분들 EBS 알아요? EBS

알아요

내가 바로 EBS 스타 펭수올시다

EBS는 뽀로로 아니에요?

뽀로로 내가 이겼습니다!

?

졌음

오늘의 교훈 거짓말은 곧 들통 난다

여러분들 구독 다 하셨나요?

매니저!

구독한 사람 선물주세요

매니저 동공지진

매니저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매니저에게 몰려드는 친구들

도망가시죠

도망가! 도망가!

인기의 무게를 못 버티는 자 뛰어라!

펭수/허언증 있는 펭귄

살짝 당황하긴 했지만 인기가 많은 건 알고 있었습니다

도망가자!

인기에 취한 거대펭귄

저기 잠깐 길 좀 여쭙겠습니다

여기 재밌는 곳이 어딥니까?

몰라요

인기는 거품과도 같다네 (ft. 지나가던 시크남)

음메~ x2

누구인가? 누가 나를 부르는가?

(동물상련) 소야 건강해야 해

꿈뻑

저긴 뭐지?

민속촌 한가운데 자리한 이곳

과연 뭐하는 곳일지?

프로 광대 프로 매분구

민속촌 히어로 아이템(?) 등장

광대: 착용할 때 아이언맨처럼 착용해야 한다오

그럼 보여주시오!

(수동) 생체 인식 모드 발동!!

피쉬~이 x2

몸을 풀며 날아오르는 아이언펭수

조선시대 댄스템(팔 토시)을 +1 장착했습니다

노래 나오니 자동 반사 댄스 타임

팔 토시에 펭귄 몸을 맡겨본다

펭수&광대 환상호흡

광대: 짧은 팔로 잘 추셔~

난 짧지 않아

(경외심)

생각보다 긴 펭귄 다리

펭수 프라임

사실 펭귄은 귀여운 외모 속에 긴 다리가 숨겨져 있음

또 뭐 할 거 있나요?

화장

조선 SPRING 메이크업의 필수품

분&입술 연지 2종 세트

매분구: 근데.. 지금 이걸 할 수가.. 없잖아

그럼 매니저!

우리는 하나!

전원배/알고 보면 매니저

특징: 출연 잘 안 하는 편

11화(펭수 표현하기 대회) 잠시 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은 나의 눈물 내가 이러려고 매니저가 되었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인 분들은 잠시 눈을 감아주세요

이 노래에 맞춰 춤 한번 춰보시게

거 펭수 형님 너무 하신 거 아니오

매니저 대신 내가 왔다

춤은 내가 전문이지!

춤이란 이런 것이다

춤이 있기에 음악도 있는 법

나왔다! 댄스 신동 펭수!

절도

멈출 줄 모르는 댄싱 머신!

내가 바로 펭수

청포미스트로 마무리

사똘르 보러 가자

펭수가 뛰면 우리도 뛴다

펭수와 어린이 13명 대군

사또를 만나러 관아로 고고

이리 오시오

사또 없소?

잠시 자리 비운 사또

그럼 내가 사또가 될 상인가?

일일극장 사또 펭수뎐

(폭군 사또 행세) 저 자를 매우 쳐라

갑자기?

(감히) 자이언트 펭TV 구독을 안한 자

매우 쳐라

죄인은 들어라

자이언트 펭TV 구독 했느냐?

네~

오~ 쏘리~ 그래.. 그러면 용서해 주겠다

탐관 오리: 탐욕이 많고 부정을 일삼는 벼슬아치

사또를 매우 쳐라 x2

날이 좋아서 그냥 있기렝 심심해서 그냥 준비했습니다

우리의 소리를 찾아서 노래. 펭수

이 소리는 경기도 용인시 민속 마을에서 펭귄이 판소리로 랩을 하는 소리입니다

에~ 오

히힛~ 펭귄양반 귀여워

그 다음 가사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