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버스킹 중 스트릿 댄서 쿠마와댄스배틀 붙은 EBS 댄서 펭수 | 에피소드10-번외편 본문

홍대,버스킹,스트릿댄서,댄서,쿠마,댄스배틀,쿠마펭수,펭수버스킹,홍대펭수,펭수짤,펭수움짤,펭수,자이언트 펭귄,펭귄,펭수 유튜브,자이언트펭,펭하,펭짤,자이언트 펭tv,펭tv,연습생,EBS,방송국,펭펭



홍대 버스킹 미방송분 공개

한산한 버스킹 존

슬슬 시동거는 펭수

짜라뽜뽜~

아름다워~

짜짜라짜라짜파게튀??

헤드셋 탈출!

재밌는 펭귄이네

쫘라뽜뽜~??

오늘도 열일하는 매니저

얼쑤! 좋다!

조금씩 모여드는 관람객들

열심 열심

없는 머리 쓸어 올리기 

우후후! 신난다!

한적.....

급 마무리

전략 변경!!

옆자리에서 버스킹 공연 중인 팝핀댄서 쿠마

와우!!

이 소리는?

우와우~

엄청난 고수 입니다

어우~

이것이 진정한 뻐스킹!!

제가 대결을 한번 해 봐야겠습니다

헐... 저거 펭귄이지?

노래가 나를 움직이게 하는구만

안녕하십니까? 배틀 한번 하시죠

쿠마 VS 펭수

기본기부터 간다!

슬슬 시동거는 펭수

댄싱펭수로 변신 중!!

이제 진짜를 보여주지!

1234

멋짐폭발

멋져멋져

보는 이도 춤이 절로!

쿠마가 펭수를 도발한다

앗! 이 춤은?

매트릭스 댄스

들썩들썩! 필살 롱다리춤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고난도 문워크!!

펭수 어때?

쿠마도 문워크!!

COME ON! COME ON!

이게 진짜 댄스다

Can you feel my heartbeat!

GO!

이것이 댄싱 펭수!

한국은 너무 더워요

음악 꺼요~ 이제~

반갑습니다

쿠마: 목소리 귀여우신데 이름이 어떻게 되시죠?

EBS에서 활동 중인 펭수 입니다

자이언트 펭TV 채널 운영 중입니다

마이크를 먹여주시는 쿠마님

박수

쿠마 진행력 보소!

쿠마tv 응원합니다

쿠마: 저도 동물인지라

곰이시네요

펭귄 & 곰

자이언트 펭TV

정말 반가웠습니다

춤 배틀은 제가 이겼네요

네??

제가 이겼어요

황당황당

예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