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TV에 초특급 게스트 뽀로로가 나타났다! | 에피소드 07-1 본문

게스트,뽀로로,대결,뽀로로펭수,뽀로로vs펭수,최강자,대결,펭수짤,펭수움짤,펭수,자이언트 펭귄,펭귄,펭수 유튜브,자이언트펭,펭하,펭짤,자이언트 펭tv,펭tv,연습생,EBS,방송국,펭펭



세기의 대결이 온다!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승부

도전자

2m 10cm의 거대 펭귄

세계 최초 펭귄 크리에이터 펭수

챔피언

놀다가 아이들의 대통령이 된

언제나 넘버원 뽀로로

전무후무 펭귄 대첩

펭수 vs. 뽀로로

EBS 일산 사옥

???

얘 왜 이러는지 아시는 분?

눈에 띄지 않게 잠입

하지만 너무 눈에 띔

쿠당탕 퍽

이것은 아픔 이것은 창피함

민망하니까 빨리 음악 다시 큐

속도삼 MAX

긴장감 MAX

스르르륵 스르르륵 ?

호로로록

선배님께 인사 드리고

매니저... 시작하자

4월 25일

Q. 펭수 그런데 뭐 하는 거예요?

4월 25일 세계 펭귄의 날

은밀하게 퇴장 (쿵) 실패

펭수 비밀 기지

세계 펭귄의 날을 맞아 내가 넘어야 할 산이 있지!

나한테 남겨준 댓글을 한번 보겠어

ㅋㅋㅋㅋㅋㅋ

어쩌라고!

아니야!

나는 3,000명이야!

PENGPENG!

구독자 수 288만 vs. 3천 (펭수는 '만'을 빼고 읽음)

머쓱

안되겠습니다 '산'을 만나야겠습니다

넘어주겠어요!

한판붙자

노는 게 제일 좋아

왜 숨는 거야...?

당당하던 펭수 어디갔어?

언제나 즐거워

다다다다

드디어 왔군!

직업정신 투철한 뽀로로 경호원

괜찮아요 여유여유

강자는 먼저 손을 내민다

네가 바로 펭수구나?

그렇다!

대결을 신청한다!

좋아! 그 신청 내가 받아주지

ROUND1. 지능대결 VS FIGHT

편하게 들어와

날개 맛 좀 볼래?

PENGPENG한 기 싸움

펭귄 두 마리가 선보이는 당랑권 vs. 택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