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자이언트 펭TV 구독자 3천명 기념으로 펭수가 직접 댓글 읽다 본문

유튜브,자이언트,펭tv,구독,구독자,기념,댓글,펭수짤,펭수움짤,펭수,자이언트 펭귄,펭귄,펭수 유튜브,자이언트펭,펭하,펭짤,자이언트 펭tv,펭tv,연습생,EBS,방송국,펭펭



제작진: 스탠바이~ 뀨~

펭-하/'펭수 하이'라는 뜻

제가 드디어 구독자 3천명을 찍었습니다!

그 사이에 더 늘어서 4천명 됐음!

홀홀홀홀홀홀홀홀홀홀홀홀 호오우~

그래서 제가 댓글읽기(유튜브 자이언트 펭TV)

어.. 오ㅐ.. 안켜.GG?

어 됐뜬데?

컴퓨터가 조ㅅㅓㄴ시대

너 남극에서 온 거 아냐?

매니저!

괜히 매니저한테 시비중!

아오 이 펭귄을 그냥..

로드중!

됐습니당~

에헷해~ 갑자기 귀척?

또박또박

첫 번째! 댓글! 두구 두구 두구

루니~

루루님들이!

숫자6...?

아마도 여섯 번째로 보신 거 맞죠~?

아직 유튜브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펭수

여러분의 가르침이 필요합니다

펭수 귀여워

고성준 님 댓글 감사합니다!

어~~

데헷! 데헷!

홧띵!

괜찮아! 일산초등학교 근원TV

근원아 보고있지?

근원아 잘 지내니?

안녕~ 고마워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은 모두 감사합니닥ㅋㅋ

다음 계속 갈게요~

나윤이 안녕!!

잘 지내지!? 펭수 안 보고싶오?

비트박스 겁나 잘하네? 배우고 싶다 푸툽푸툽 푸툽푸툽 푸툽푸툽 푸툽푸툽 푸툽푸툽 푸툽푸툽 푸툽푸툽 푸툽푸툽 푸툽푸툽 푸툽푸툽

펭귄래퍼 펭수 구독 1만명 되면 음원 들려줌

니가 좋아하는 물고기들이 많이 있는 수족관에 가서 여러 어린이 친구들이랑 놀았으면 좋겠어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 아님..수산시장 이라도? 은찬씀 참고로 나는 너의 61번째 구독자야 61번째 구독!

Let's 구독! 은찬아 고마워요!

어.. 수족관 가면 어.. 수족관 수족관은... 자슴이 아파서.. 생각해볼게 은찬아..

그래도 의견 고마워!

다음 읽어보겠습니다!

펭수 랩 실화?

근데 그 렙이 [Lv?] 어이에요? 원레? 어이에요 아이에요? ㅐㅔ? ㅏㅣ.. ㅓㅣ?

에헴...!!! 호진아 맞춤법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지가 더 모름.. 자이언트 펭GP을 JP로 쓰는 1펭...

어허 PD님 약속 잊었나?

오늘까지만~ 쉿!

감사해요!

몰랑TV 싸랑해요!

헉! 펭TV 구독자 약 2천명 훨~씬 넘었는데! 뚱-둥!

사장님~~

뽀로로보다 큰 동상 원합니다!

ㅋㅔ르ㅂㅣ안ㄴ 케르비아니 가 '관수'라고 썼어요

알면서 묻는...

제작진: 관종펭수

오~우

와~우! 엄청 귀엽고 랩 짱이네요!! 이야~! 감사합니다!!!

요들송 클릭! 아기가 부른 노래라 떨림.. 왕부담 왕부담

VR VR VR? Vi VIP 브이아이피 pP B?

VRVi브이아이피B 님께서

자 다음꺼~!

펭수야 너무 귀여오~ (갑자기 귀척2) 어쩜 요들송도 그렇게 귀엽게 부를 수가 이쒀~! 감사합니다 (기분 좋아)

노래 노래 김찬양 이가 노래 지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리을 륀다! 하트!

oh! 요들송 지린다! 매니저! 지린다 가 뭡니까?

국어사전에 의하면 X줌 냄새와 같거나.. oh

펭수 사랑해 나 28살이야

oh~ 18살 차이잖아?

ㅈㅇ님께서...? (정지화면 아님)

잘난척 @#$% 많이 한다! 에휴

충격

!@#%%^^&&&()()&&%%$$##@!!

펭수는 똑땅해.. 미오ㅠㅠ ㅜ흙ㅜ 펭무룩

그..그 잘난 척 안 하겠습니다

레알? 참트루??

자만이 아닌 자신감으로

칭구들이 달아준 댓글 모두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달아줘!

펭수가 다 읽을게!

펭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