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의 에이미를 울리게한 펭수의 피도 눈물도 없는 행보 본문

흔한남매,에이미,행보,유튜브,유튜버,펭수짤,펭수움짤,펭수,자이언트 펭귄,펭귄,펭수 유튜브,자이언트펭,펭하,펭짤,자이언트 펭tv,펭tv,연습생,EBS,방송국,펭펭



그럼 제가 한 번 문제를 내보겠습니다

!!

정답: 펭귄

흔한남매: 나야 나~

그래 나라고

흔한남매: 아~펭귄!

정답: 사자

흔한남매: 호랑이

ㅠㅠ

흔한남매: 사자

YESSSSSSS!

?????

시청자 여러분도 함께 맞혀 보세요

?????

뀨잉뀨잉

흔한남매: 안녕

!!!! 이게 뭐야ㅋㅋㅋ

갑자기 급성장

내 날개는 하늘을 뚫는다!!!

정답, 뭔지 알겠나요?

정답은 바로! 기린

으힝 답답해

흔한남매: 기린

맞히고도 놀람

오케이 오케이

정답: 악어

우~악

흔한남매: 악어

YES

정답: 닭

부리가 있어도 굳이 날개로 부리를 표현

흔한남매: 닭!!

YES YES

정답: 뱀

스스스~

흔한남매: 뱀. 나 왜 이렇게 잘해

정답: 말

흔한남매: 타조

아니

흔한남매: 말

(또)오케이

시간 종료

흔한남매: 많이 맞인 것 같은데? 잘해!

잠깐만

흔한남매: 아까 우리가 했던 것보다 많이 맞인 것 같은데

긴장

(2분 만에) 7개!

와!!!!

감격의 도가니

이김

잠깐만 냄개사 나는데

구독자 10만 명의 냄새

10만 구독자 실버버튼의 냄새?

표현력이 굉장했어

흔한남매: 좀 긍정적인 미래가 보인다, 맞지

그러면 다음 단계로?

다음!

이번 크리에이터 훈련은 인내심이다!

따단 따단

세번째 관문 인내력 웃음 참기

준비 됐어?

흔한남매: 세상에서 제일 웃기게 생긴 사람! 에이미

왔다 왔어

범상치 않은 워킹

웃음 폭격기 웃음 치료사

과연 웃음을 참을 수 있을까?

긴장

뜨악

웃음을 참는 걸까?

뒤로 넘어가는 으뜸과 달리

단 한 번도 웃지 않는 펭수

깊은 상처를 입은 에이미

흔한남매: 에이미, 괜찮아?

흔한남매: 펭수가 안 웃어... ㅠㅠ

흔한남매: 말도 안돼 이걸 보고 안 웃다니

흔한남매: 이건 어떠냐!!

흔한남매의 흔한 콜라보

(단호) 안 웃겨요

특단의 조치

으뜸 X 에이미 합동 공격

기다려

흔한남매가 방에 들어가자마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흔한남매: 장난감 가지고 놀아야지

꿰에에엑

미동도 없음

흔한남매: 재미없어

더 큰 장난감 등장?

어어~?

위기 발생

강적출현

이번 웃음 공격도 참을 수 있을까?

한치의 흔들림 없는 펭수

흔한남매는 결국 무너지고 마는데...

소중한 마미손마저 날아감

흔한남매: 저 녀석은 피도 눈물도 없어

흔한남매: 강력해

흔한남매: 우리가 졌다

ㅎㅎㅎ

이번엔 펭수의 차례

절대 웃지 않으려 안면 근육 단력 중

슬금슬금 등장하는 펭수

벌써 울기 직전

완 투 쓰리 포

대형사고

얼굴이 조금씩 떨려오기 시작함

웃어라

허물어진 웃음 장벽

(뜬금 없음) 래디오 가가 래디오 구구

또 이김!

흔한남매: 자, 이제 다 끝났다 펭수는 다 배운 것 같으니 하산해도 좋다

그렇습니까? (스승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경축 졸업

흔한남매: 너 오고 나서 집에 먼지가 많아졌다

눈에 먼지가 들어갔나...

죄송합니다 매니저? 청소 좀 부탁하겠습니다 카메라들 끄세요

급히 난입

매니저들 아주 좋아요

흔한남매: 잘 나가는구먼 확실히 EBS는 다르다!

마지막 인사는!

자이언트르르으으흐으흐으흐으으으흐흐흐 펭TV 펭펭

스승님들, 감사합니다. 이제 저는 저의 길을 가겠습니다

스승님들의 훈련 아래

펭수는 놀랍게 성장했다

펭수는 스승님들을 절대 잊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