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크리에이터에게 필요한 비책을 펭수는 완료할 수 있을까?! | 에피소드 05-1 본문

유튜브,유튜버,크리에이터,비책,에피소드,펭수짤,펭수움짤,펭수,자이언트 펭귄,펭귄,펭수 유튜브,자이언트펭,펭하,펭짤,자이언트 펭tv,펭tv,연습생,EBS,방송국,펭펭



지난 이야기

아니 전분들은?

100만 구독자 유튜버 흔한남매

흔한남매의 제자가 된 펭수

첫 번째 도전: 슬라임

너무 신이 나서 실패

두 번째 도전: 마카롱 쿡방

또 실패...

세 번째 도전: 먹방

스승님이 다 먹어서 실패

펭수에게 찾아온 최대 위기

펭수를 위해 흔한남매가 준비한

크리에이터 비책

펭수는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을 것인가?

좋은 크리에이터 되기 첫 번째, 체력

따단

갑자기 따단??

좋아 x3

흔한남매: 체력이 왜 중요하냐면 크리에이터는 아이디어도 짜야 하고 촬영도 해야 하고 편집도 해야 돼 이 모든 걸 혼자 해야 하기 때문에 크리에이터의 필수 조건 =체력

첫번째 관문 체력 만보기 테스트

체력단련+(구독자에게)재미

오~!

흔한남매: 크리에이터로서 꼭 필요한 훈련이지

네!

흔한남매: 준비 됏어?

아무말 대잔치 그게 바로 역지사지!

역지사지/처지를 바꾸어서 생각하여 봄

상황과 아무 관련 없는 사자성어입니다

그 와중에 못 알아들은 흔한남매

흔한남매: 뭐... 뭐?

셋 다 뜻을 모름

흔한남매: 펭수 준비됐어?

네!

흔한남매: 에이미 준비됐어?

YEAH!

Music Start!

만보기 착용 완료

손이랑 머리도 같이 헤드뱅잉

외계인과 교신하는 으뜸이?!

그 와중에 노래도 따라함

만보기 신이 강림했다!

펭수도 질 수 없다!

노래 끝나고 반칙 중?!

체력 단련? 체력 방전

결과를 보자!

흔한남매: 나는 뭐야,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28이야!

흔한남매: 에이미는 28이야!

그럼 제 것을 보여주십시오!

슬쩍 슬쩍 ㅎ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

어리둥절한 펭수

흔한남매: 펭수는 23이야

(절규)안돼!!!!!!!!

아쉽게도 패배

다음!

흔한남매: 다음, 크리에이터로서 필요한 덕목은!

기대 기대

표현력!

오... 표현력!

두번째 관문 표현력 몸으로 말해요

(헉헉) 준비됐어?

네!

(정작 본인은 준비 안 된 느낌)

좋습니다

흔한남매: 자신 있는 주제를 둘 중의 하나 선택해라 (동물/직업)

음... 난 동물이니까

저는 직업을 맞추겠습니다

힝~ 속았지?

시작

정답: 공무원

흔한남매: 이게 뭐야

빨리 빨리

흔한남매: 통과!

정답: 가수

열심 열심

저게 뭐야

BTS!

BTS 팬 아미 여러분 죄송합니다

가수!

정답: 군인

어... 군인!

흔한남매: 잘한다 잘한다

정답: 판사

판사!

지금까지 이런 펭귄은 없었다

정답: 크리에이터

바보 광대 돼지

흔한남매: 야!

그래도 계속한다

크리에이터!

흔한남매: 돼지?

넌 정답을 알고 있었지! 맞지?

정답: 개그맨

이걸 보고 떠로르는 건

도무지 하나밖에 떠오르지 않아

(조심스레)돼지

돼지가 잊히질 않아

Q. 일부러 '돼지'라고 하신 거예요?

펭수(10세)/몸으로 말해요 영재 펭귄

정말 연기를 잘하셔서 돼지인 줄 알았습니다

온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력

으 저게 뭐야 (무서워)

(그러면서 맞춤) 개그맨

정답: 택시 기사

택시 운전사

정답!!!!!

정답: 패션모델

시간 종료

마지막 (답은) 모델이었는데

흔한남매: (기특하네)맞았어

흔한남매: 몇 문제 맞혔어요?

6문제!

2분 만에 6문제 정답!!

흔한남매: 좋아

!

흔한남매: 돼지?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