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00만 구독자 흔한남매의 냄새! 펭수가 두 번째 스승을 만났다 | 에피소트 04-1 본문

유튜브,100만 구독자,흔한남매,흔남,스승,에피소드,구독자,펭수짤,펭수움짤,펭수,자이언트 펭귄,펭귄,펭수 유튜브,자이언트펭,펭하,펭짤,자이언트 펭tv,펭tv,연습생,EBS,방송국,펭펭



인천광역시

흔한남매x자이언트펭TV

띠라리라랄리리랄릴띠라리라

아~ 시끄러워

흔한남매's 동네

띠라리라랄리리랄릴띠라리라

흔한남매:에이미, 잠깐만! 큰일 났어

흔한남매:뭐

흔한남매:엄마가 빨리 와서 심부름 좀 하래

흔한남매:엄마가 오빠한테 시켰잖아

흔한남매:원래 이런 건 동생이 하는 거야

흔한남매:그런 법이 어딨냐고 왜 동생한테 그걸 시키냐고

흔한남매:(막무가내) 그런 법이 여기 있다고

흔한남매:웃기지 마셈

흔한남매:웃기지 마셈

흔한남매:뭐래 진짜 짜증나네

흔한남매:뭐래 진짜 짜증나네

흔한남매:따라 하지 마

흔한남매:따라 하지 마

흔한남매:아, 진짜 짜...

뭔가 발견

흔한남매:오빠 저기 봐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흔한남매:우리나라에 펭귄이 어딨어?

흔한남매:아니 있다고

흔한남매:봐봐 저기 있잖아

2019년 강력한 댄싱 스킬을 탑재한(feat. 전지영 사부)

펭귄이 왔다

비상을 꿈꾸는 날갯짓

칼박자에 맞춘 독무

혜성처럼 전진하는

EBS 대표 연습생

펭수 가즈아

Let's Dance

펭수, 댄스 고속도로 위!

흔한남매:야 심부름 빨리 하러 가라고

흔한남매:이상한 핑계 대고 있어

흔한남매:아니 진짜 있다고 한 번만 믿어 봐봐

저기 펭귄 있다고

저기 펭귄 있다ㄴㅇㄹ

나 여기 있는데

어지러움을 댄스로 승화

아니 저분들은?

100만 구독자 유튜버 흔한남매

흔한남매의 흔한 일상(옥신각신)

흔한남매:미치겠네, 아오 진짜

Hello It's me

흔한남매:펭귄이세요?

흔한남매:오빠!

흔한남매:펭귄이닷!

흔한남매:우리나라에 펭귄이 있어

외쳐! 펭-하!!!! 펭수 하이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자이언트르르르으으흐흐르르르르 펭TV의 펭수입니다!! 펭펭 Peng Peng

흔한남매:재밌는 친구다

흔한남매:우와 안녕

님들 이제 내 두 번째 스승임

어리둥절 뭐야 이 전개는?

갑자기 분위기 팔 내밀어

자이언트 펭TV 쾅!!

팔 주세요!

자이언트 펭TV 쾅!!

흔한남매:뭐야


열대우림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집

남매의 추억들이 쌓여가는

100만 구독자의 성지

흔한남매의 집에 와봤습니다

펭수가요

거실을 꽉 채우는 풍채

흔한남매:펭수, 흔한남매 집에 온 걸 환영합니다

어떤 크리에이터 되고 싶음?

저는 많은 구독자를 가진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습니다

이런 느낌?

흔한남매:그러면 우리 첫 번째 제자니까 우리가 진짜 열심히 알려줄게

뭐든지 물어봐

슬라임 가르쳐주실 수 있습니까?

내가 알려주면 되겠다

먹방도 가르쳐줘

내가 먹방 그 자체지

흔한남매:바로 알려줄게

Yes!!

그럼 쿡(cook)방은?

너무 쉬움, ㅇㅇ

그러면 (갑분싸)커플 영상은?

It's 우린 솔로

왜 눈물이 멈추지 않는 거야

아차차

죄송!

흔한남매:슬라임부터 먹방 쿡방까지 다 알려주겠어

OH YEAH

흔한남매:좋아,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자고

오위